A. 렌탈드림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계약 시 등록한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신용카드 분실, 정지 등의 사유로 일시적으로 현금 입금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드림 고객센터 : 1670-9511 |
A.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고 연체등 금융정보 및 신용평가시스템 내 결격사유가 없어야 신청 가능하며, 개인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물건의 소유권 시점에 다라 할부와 렌탈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할부는 계약 즉시 구매자가 물건에 대한 소유권을 갖습니다. 렌탈은 계약 기간 동안 회사가 물건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있으며, 계약 종료 시점부터 구매자는 물건에 대한 소유권을 갖습니다. 단, 할부나 렌탈 모두 계약 종료 시점까지 회사와 약정한 월납입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할부의 경우, 구매 금액만큼 신용카드 한도에 적용이 되지만 렌탈은 신용카드 한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A. 카드 할부 구매 시에는 총 금액이 카드 한도에서 차감이 됩니다. 그러나 렌탈은 월 서비스 사용료를 납부 하시는 것으로, 월 사용 요금만 카드로 결제가 되어 카드 한도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
A. 월 렌탈료 납부는 배송 및 설치가 완료된 날 익월 8일에 납부가 시작 됩니다. 즉 15일에 설치완료가 된 경우 익월 8일날, 1일날 설치가 완료된 경우에도 익월 8일날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설치확인은 렌탈드림에서 고객님께 직접 전화를 드려 설치확인을 진행하오니, 설치확인이 지연된 경우에는 첫 납부일이 이월될 수는 있습니다.) 참고로 8일은 카드 결제일 즉 렌탈드림이 고객님께 승인을 하는 날입니다. 고객님이 카드사에 카드대금을 납부하는 날자와는 별개 입니다. 계약기간 중 신용카드가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갱신발급 받거나,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렌탈드림 홈페이지(www.rentaldream.co.kr)나 고객센터(1670-9511)를 통해 변경하실 신용카드를 재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
A. 렌탈 신청은 렌탈드림 홈페이지와 렌탈드림 제휴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A. 렌탈드림 홈페이지(www.rentaldream.co.kr)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계약내용과 납부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렌탈이란 고객이 렌탈드림과 일정 기간 계약을 맺고 초기 비용 없이 매월 사용료만 납부하며 제품을 사용하는 쇼핑법입니다. 제품의 소유권은 계약 기간 종료 전까지 렌탈드림에 있고 계약 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소비자에게 자동으로 이전 됩니다. 렌탈드림에서는 최장 60개월 더욱 가벼워진 사용료로 가구와 가전제품을 렌탈하실 수 있습니다. |
A. 본인 확인 후 본인 카드일 경우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렌탈드림 고객센터 : 1670-9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