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온라인 렌탈계약은 본인확인 및 계약을 위해 1. 본인 명의 휴대폰 2. 본인명의신용카드 3.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A. 고객1인당 렌탈서비스 한도는 정해져 있으며, 렌탈 계약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 즉, 2가지 상품이 필요할 경우 2회에 걸친 렌탈 계약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편의 및 가격 할인 이벤트를 위한 패키지 상품은 계약 1회로 인정이 됩니다. 패키지 상품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가격할인과 함께 한번에 여러 상품의 신청이 되는 편리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상품은 계속 늘려갈 예정입니다. |
A. 제조사 AS 센터에서 서비스를 계속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1년 간의 제품 보증 기간의 혜택도 동일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588-3366 LG전자 서비스센터 1544-7777 체리쉬가구 서비스센터 02-307-4200 |
A. 렌탈신청은 렌탈드림 홈페이지(www.rentaldream.co.kr)와 렌탈드림 제휴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A. 고객님이 문의하신 내역은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문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 바로가기 |
A. 고객님이 작성한 상품평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가쓴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쓴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