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렌탈드림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이메일과 휴대전화 입력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A.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설정 메뉴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꼭 알아두세요! - 현재 진행중인 렌탈 게약이 있는 경우 해당 계약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어야만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계약이 정상적으로 종료되거나 계약 철회, 해지를 하신 경우에도 당사가 계약 및 납입사실을 증빙자료로 사용하기 위해 3년간 기록을 보존합니다. - 현재 고객님의 반품처리 요청사항이나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 서비스 처리 완료 후 탈퇴 가능합니다. |
A.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실명확인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670-9511)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A. 회원 ID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 시 장기적으로 사용하실 ID로 가입해 주세요. |
A. 하나의 결합상품이라도 가구와 가전제품의 배송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에 따라서도 배송일에 차이가 있으므로 배송 관련 전문 상담 진행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 - 가구의 경우 배송 스케줄에 대한 전문 상담이 진행 후 일정을 정리해 드립니다. - 가전의 경우에도 배송 스케줄에 대한 전문 상담이 진행 후 일정을 정리해 드립니다. |
A. 제품은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해드립니다. 가전제품은 설치비가 없습니다. (에어컨 제외) 다만, 체리쉬 가구의 경우 제품설치시 설치를 위한 사다리차 사용과 같은 부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A. 온라인 렌탈계약은 본인확인 및 계약을 위해 1. 본인 명의 휴대폰 2. 본인명의신용카드 3.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A. 고객1인당 렌탈서비스 한도는 정해져 있으며, 렌탈 계약은 2회까지 가능합니다. 즉, 2가지 상품이 필요할 경우 2회에 걸친 렌탈 계약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편의 및 가격 할인 이벤트를 위한 패키지 상품은 계약 1회로 인정이 됩니다. 패키지 상품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가격할인과 함께 한번에 여러 상품의 신청이 되는 편리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패키지상품은 계속 늘려갈 예정입니다. |